[홍보팀]
[홍보팀]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의 새로운 캠페인 ‘Coke & Meal’ 광고 촬영 현장. 회사 동료들과 함께한 회식자리부터 가족들과 집에서 야식을 즐기는 등 박보검의 특별하고 짜릿한 하루가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광고 촬영 현장 속 박보검은 회사 동료들과 함께한 어색한 회식자리에서 분위기 전환을 위해 백만 불짜리 미소와 함께 시원하고 짜릿한 코카-콜라를 건넨다. 코카-콜라를 함께 나누고 함께 마시며 회사 동료들과 서로 더 가까워지는 맛있는 시간을 보낸다.

출출한 오후 시간에는 친구들과 함께한 간식 타임에 짜릿한 코카-콜라를 건네며 아이 같은 해맑은 미소로 웃음 가득한 대화를 주고 받으며 마음을 전한다. 특히 박보검은 편의점 꿀조합을 코카-콜라와 함께 즐기며 그 만의 특유의 미소로 먹방 포텐 터트리는 신선한 매력을 맘껏 발산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한 층 달궜다.

가족들과 함께하는 저녁에는 치킨에 짜릿한 코카-콜라를 곁들인 완벽 조합 치콜(치킨&콜라)을 선보였다. 이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코카-콜라를 건네며, 마음을 건네며 맛있고 특별한 식사 시간을 즐기고 싶게 만든다.

이 밖에도 박보검은 촬영 내내 동료 배우들에게 다정하게 코카-콜라를 건네며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등 한층 친밀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박보검은 지난 6일 공개된 코카-콜라의 ‘Coke & Meal’ TV 광고를 통해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짜릿한 코카-콜라를 건네며, 함께하는 모든 맛있는 순간들이 더욱 서로를 가까워 지게 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