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대입적성고사의 계절이 왔다. 많은 적성 학원들이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학생들을 교육시키고 있지만, 단연 돋보이는 곳이 있어 소개하고자 한다.

리드윈 적성 학원은 가천대 적성고사 대비만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다. 이 학원의 팀장을 맡고 있는 최영 강사는 “기존 학원의 단기 프로그램(일주일 단위)과 강의식 수업만으로는 합격의 문턱에 있는 중위권 학생들의 합격에 도움이 거의 되지 않습니다. 안전하고 완전하게 합격하기 위해서는 철저히 학생마다 약점이 체크가 되어야 하고, 반드시 그 약점에 대해서 완벽히 해결해줘야 합니다. 지금 가천대 적성 고사는 출제 교재, 단원, 유형이 정해져 있는 내신 시험과 같기 때문에 결국 얼마나 많은 반복을 했느냐의 싸움인데 이런 반복과 약점 해결 훈련을 시켜주는 적성학원은 거의 전무합니다.” 라고 이야기한다.
 
기존 학원과 달리 리드윈 적성 학원은 철저히 학생마다 1:1관리를 통해 90%이상의 적중률을 예상하는 가천대 적성 전문 교재와 1:1 관리 프로그램으로 학원을 찾는 학생들의 안전한 합격을 자신하고 있다.

이 학원의 가장 큰 프로그램의 특징은 단기간이 아닌 6주 간의 중장기 프로그램으로 국영수 모든 단원의 출제 예상되는 주제와 문항들을 충분하게 연습시키고 학생마다 약점이 발견되면 완벽히 해결할 때까지 강제 반복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완전 학습을 유도한다. 

현재 선착순으로 등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강료 할인 및 전국 모의고사 무료응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리드윈 적성 홈페이지나 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