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일~12일까지 10일간, 호텔 야외 라운지 ‘파크 바’에서 맥주 축제 진행
세계 맥주 및 남미 소울 푸드부터 살사댄스, 라틴 DJ 공연까지 ‘가을밤’ 즐길 거리 풍성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유러피안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이 오는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열정의 도시 남미에 온 듯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세계 프리미엄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 인 쿠바(Octoberfest in Cuba)’를 진행한다.

르 메르디앙만의 감성이 담긴 강남 도심 속 공원 파크 바(Park Bar)를 배경으로, 야외 축제 성수기인 선선한 초가을의 문턱에서 세계적인 축제인 ‘옥토버페스트’에 쿠바 특유의 자유롭고 열정적인 감성을 입힌 맥주 축제다.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세계 맥주는 물론 쿠바 컨셉의 시그니처 럼 칵테일과 쿠바 샌드위치, 바비큐 그릴 등 남미 소울 푸드를 가을밤 파크 바에서 만날 수 있다.

‘옥토버페스트 인 쿠바’에서는 일상을 벗어나 따사로운 햇살 아래서 청량한 맥주를 즐기며 쿠바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트로피컬 식물과 다채로운 색상의 데코레이션이 남미 특유의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낸다.

입장객은 스페인, 독일, 프랑스 등 시중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7개국의 다양한 프리미엄 맥주를 시음해보고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 키친에서는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셰프가 즉석에서 만든 시그니처 버거, 치킨 베이컨 롤, 해물 오징어 리조또 뿐만 아니라 쿠바 샌드위치, 엔살라다 쿠바나, 사르수엘라 데 마리스코스 등 현지에서나 맛볼 법한 로컬 푸드와의 비어 페어링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축제 분위기를 한껏 띄워줄 살사댄스 & 라틴 DJ 공연부터 행사 소감을 나누는 ‘헤밍웨이 문학상’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 기간 내 숙박이 포함된 ‘르 메르디앙 옥토버페스트 인 쿠바’ 패키지를 이용하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해당 패키지에는 커플/패밀리 공통으로 △옥토버페스트 인 쿠바 입장 혜택 △셰프 팔레트 조식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패밀리 패키지에는 △패밀리 디너 라운지 이용 혜택이 추가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행사장 입장 시 제공받은 맥주 한 잔과 안주 교환권으로 세계 맥주와 쿠바 샌드위치, 감자튀김을 맛볼 수 있다. 패밀리 고객에게는 자녀를 위한 어린이 음료와 푸드도 추가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