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홍보팀]

인기 유튜브 게임 크리에이터 침착맨 이말년과 그의 여동생 통닭천사 이세화가 모바일 게임 배틀 예능 ‘플레이 온 챌린지’에 동반 출연한다. 이와 함께 각 팀의 주장인 풍월량과 김재원이 대결을 앞두고 서로에게 보내는 도발 메시지가 담긴 티저가 공개돼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구글플레이는 지난 3일 종합 장르 모바일 게임 대항전인 ‘플레이 온 챌린지(Play on Challenge) - 다이아몬드 승급전’의 라인업이 담긴 첫 티저를 구글플레이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플레이 온 챌린지’는 국내 게임 신에서 상위 레벨을 자랑하는 10인의 크리에이터가 2개의 팀으로 나눠 모바일 게임 대항전을 펼치는 ‘배틀 예능’이다. 10인의 크리에이터들이 ‘종합 모바일 게임’ 왕좌의 자리와 구글플레이 포인트 다이아몬드 등급을 받기 위해 ‘게임 혈전’을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속에서는 ‘난다 긴다 하는 게임 유튜버들의 하이텐션 대결, 도전, 도발’이라는 문구와 함께 10인 중 8인의 ‘핵인싸’ 게임 크리에이터들이 본인의 개성을 드러내는 포즈를 취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구글플레이 측에 따르면 티저 속 대결구도처럼 풍월량-침착맨-옥냥이-통닭천사 vs 김재원-김블루-형독-우정잉이 각각 팀을 이뤄 대결을 펼치게 됐다. 각 팀의 주장은 모바일 게임을 모두 아우르는 탑티어 종합 게임 스트리머 풍월량과 14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김재원이 맡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