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수출 100억 달성으로 대통령상을 수상한 돌침대, 흙침대 전문 브랜드 ㈜현대의료기가 전국 대도시 32개 매장에서 일제히 최대 30퍼센트 할인 행상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현대의료기는 현재 물량 9000조 상시 재고를 확보 중이며, 대량생산, 착한 가격으로 공급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현대의료기의 돌침대, 흙침대는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 불만제로에서 8개 업체의 매트와 비교해 전자파 안전 실험 결과 전자파 기준 수치 2mG 이하 양심업체로 선정되어 방영된 바 있다. 특히 돌·흙침대 제품은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와 비교해 약 10배 정도의 원가 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난방용품 전자파환경인증 EMF(전기용품에서 발생하는 전자파가 일정 수준 이하로 방출되는 제품임을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제도)를 취득했다.

현대의료기 이동학 대표는 “자사 제품들은 국내 안전 인증뿐 아니라, 전 세계 전기 안전 인증을 취득해 국제적으로 안전이 검증된 제품들이다. 최근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 모든 제품들은 유통단가를 최소화 한 노마진 전략과 공장과 소비자가 윈윈하는 시스템 구축함으로써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 가능하며, 다양한 디자인의 침대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춘천옥, 해주옥, 게르마늄, 홍맥반석, 황옥, 연옥 등 여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의료기 최대 30% 할인행사는 전국매장 32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돌침대, 흙침대 이외에도 춘천 옥돌침대, 옥침대, 전기매트, 전기장판, 건강매트, 안마의자 등 여러 제품들을 체험한 후 구매 가능하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현대의료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