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해외 직구 금액이 역대 최대치를 기록하고 있다. 따라서 해외 직구는 이제 생소하지 않은 구매 방법이 되었다. 

보통 하반기에 해외 직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비춰보면 올해 해외 직구 규모는 30억 달러를 돌파할 전망이다.

다양한 해외 직구 품목 중 최근 수면 환경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며 미국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미국은 한국, 유럽에 비해 엄격하고 까다로운 친환경 인증을 거쳐야 판매될 수 있다. 미국매트리스직구전문 룸에이는 미국매트리스 중에서도 검증된 세계적인 브랜드만 취급하여 판매한다. 

현재 미국 아마존은 한국고객들을 대상으로 한국직배송 및 한국어 서비스를 시행중에 있고, 미국수입매트리스 대표적인 쇼핑몰인 ‘룸에이’는 원화결제,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지원하고있어 가성비좋은 미국제품을 선호하는 한국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룸에이는 미국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브랜드 현지 공장에 주문 즉시 오더하여 제작되어 나온 박스 포장 상태 그대로 직배송을 실시하여 ‘중간에 어딘가에 들르지 않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대량 수입 형태의 한국 매트리스 매장의 창고 운영시 발생 될 수 있는 불투명한 재고 운영 매장과 차별화를 두며 리퍼, 재고, 중고 매트리스를 원천 차단한다. 

한국파트너센터 운영으로 고객제품상담, 사후AS부분을 책임지며 미국매트리스 대표상품인 씰리 I3, H5, 씰리하이브리드, 씰리체리오팔, 씰리크라운쥬얼제네바루비펌, 미국템퍼침대 클라우드의 새로운 신모델 템퍼페딕 어댑트, 프로어댑트, 럭스어댑트, 브리즈, 스턴스앤포스터침대의 대표 상품인 허스턴, 락웰, 카사트, 리저브 헵번 등 서울, 경기, 인천, 대구, 부산, 광주, 대전, 울산, 전주, 제주 등 전국 전 지역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