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에프
에프앤에프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스트리트 브랜드 MLB KIDS(엠엘비키즈)가 패밀리 아이템의 라인업을 확대하여 패밀리룩 화보를 공개하고 스트리트 무드의 패밀리룩 스타일링 연출법을 제안했다.

공개된 이번 MLB키즈의 패밀리룩 화보는 MLB키즈의 스타일아이콘인 슈퍼팬키즈들의 꿈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콘셉츄얼한 무드로 표현했다. 특히, 보아 플리스 점퍼, 롱패딩 등 FW 아우터를 활용해 머리부터 발 끝까지 똑같이 연출한 패밀리룩 스타일링은 겨울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감각적인 스트리트 무드 패밀리룩을 제안한다. 

또한 MLB키즈는 19 SS시즌 MLB에서 선보인 어글리슈즈 ‘빅볼청키’를 아이들 스스로 탈착이 쉽게 밸크로를 더한 키즈 라인도 성공적으로 출시하면서 패밀리룩 트렌드를 입증했다. 이에 패밀리 슈즈인 ‘빅볼청키’를 포함하여 맨투맨, 후디, 보아 플리스 점퍼, 롱패딩 등 패밀리 아이템을 확대하면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MLB관계자에 따르면 “빅볼청키 패밀리 슈즈를 비롯해 팝콘 맨투맨 등MLB와 MLB키즈에서 전개하는 패밀리 라인이 국내는 물론 면세점 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다양한 패밀리룩 아이템을 통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셔너블한 패밀리룩을 즐기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