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은 피부와 뼈를 구성하는 주요성분이며 머리카락, 손․발톱, 근육 등 신체기관의 구성에 꼭 필요한 성분이다. 피부의 70%, 진피층의 90%가 콜라겐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콜라겐 섭취를 통해 피부 노화를 늦출 수 있다. ‘선이네푸드’ 가 콜라겐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저분자 피쉬 먹는 트리펩타이드 ‘多 조은 콜라겐’ 을 출시했다.

저분자 피쉬 먹는 트리펩타이드 ‘多 조은 콜라겐’ 은 현재 SNS 대란템으로 뷰티 블로거들의 극찬 후기가 이어지고 있는 제품이다. 상품 구성은 피쉬콜라겐과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는 ‘저분자 피쉬콜라겐’ 과 피쉬콜라겐, 비타민 C에 더해 히알루론산까지 함유하고 있는 ‘저분자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으로 이루어져 있다. 히알루론산은 각종 안과 수술의 보조제, 관절 내 주사제, 인공눈물, 상처 치유 등의 목적으로 사용되는 약물로서, 자신의 무게보다 최대 1000배에 해당하는 수분을 함유할 수 있는 보습 작용이 뛰어난 다당류의 일종이다.

‘多 조은 콜라겐’ 은 특허 받은 효소 분해 공법을 통해 콜라겐을 저분자 펩타이드로 분해한다. 콜라겐과 비타민 C를 황금비율 99 대 1로 구성해 콜라겐의 재합성 촉진을 극대화했으며, 비타민 C는 세계 판매 1위 DSM사의 비타민 C를 사용했다. 또한 방부제, 합성감미료, 착색료,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고, 맛, 냄새, 색이 없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주스, 커피, 샐러드 등에 간편하게 섞어 먹을 수 있어 활용도가 뛰어나다. 여기에 더해 철저한 패키지를 통해 자외선에 의한 콜라겐의 변질과 외부의 습기를 방지하며, 지퍼락을 통해 완벽한 밀봉과 개봉 후 잔량을 보관함에 있어서 편리성을 높였다.

선이네푸드 ‘多 조은 콜라겐’ 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