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홍보팀]

주식회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기존의 PC 주변기기의 프로모션과는 다른 독특한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웨이코스에 따르면 PC 주변기기와 모바일 게임과의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으로 ㈜신스틸러가 론칭한 구글플레이 기준 1위 달성 모바일게임 MMORPG 대작 ‘신강호’와의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다.

기존 PC 주변기기의 콜라보레이션은 PC 제품 또는 PC 게임에 국한되어 있었으나 RAZER는 이를 탈피한 모바일게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함으로써 최근 게임 시장이 PC보다 모바일에 집중되는 흐름에 따라 고객 맞춤 프로모션을 진행한 것이다.

본격 무협 세계관을 화려한 그래픽으로 구현한 무협 MMORPG ‘신강호’는 최근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세에 힘입어 구글플레이 기준 1위를 달성하였으며, 현재 iOS 버전도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RAZER는 10월 3일부터 게이밍 키보드 인기 제품인 ‘Blackwidow KR’과 신강호 특전 쿠폰이 합쳐진 콜라보 제품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며, 콜라보 제품은 기존 가격에서 약 30% 할인된 11만9000원의 특가와 20만원 상당의 ‘신강호’ 인게임 아이템이 동봉되어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콜라보 제품은 전국 일렉트로마트에서 판매되며, 쿠팡, 게임몰, 게임투바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오프라인에 전시된 제품 및 X배너의 인증샷을 찍어 ‘신강호’ 공식카페에 응모하면 응모자 전원에게 ‘신강호’ 인게임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레이저 게이밍 기어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강호’의 성공적인 론칭에 고무된 ㈜신스틸러는 무협 액션 MMORPG 신강호의 유저들을 위하여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으로도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