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컴프매’는 이달 초 대단원의 막을 내린 2019 KBO 정규리그의 경기 결과 및 각 구단 별 선수들의 공식 기록을 기반으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에 따라 유저들은 올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을 게임에서 새롭게 영입할 수 있으며, 더욱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신규 구단 창단 시 선택할 수 있는 핵심 선수 및 FA를 통해 영입할 수 있는 선수 범위 모두에 새롭게 추가된 2019 선수가 적용돼 사실적인 구단 운영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선수 업데이트와 함께 ‘컴프매’는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6주년 기념 배지와 함께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는 ‘6주년 기념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평소 원하던 선수를 지명해 획득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 ‘위시 선수 영입권’이 포함된 만큼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오는 11월 4일까지 새롭게 추가된 2019 선수를 최고 등급으로 획득할 수 있는 ‘6주년 기념 글자 획득 웹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컴프매’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