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진주 이도균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학장 박문수)는 지난 8일, 진주교육지원청(교육장 심낙섭)과 상호 업무협력증진 및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는 지난 8일, 진주교육지원청과 상호 업무협력증진 및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박문수 학장(우)과 심낙섭 교육장(좌)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제공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는 지난 8일, 진주교육지원청과 상호 업무협력증진 및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박문수 학장(우)과 심낙섭 교육장(좌)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제공

진주캠퍼스는 FL시스템 등 현장실무 중심의 폴리텍 고유시스템 및 캠퍼스 운영 전반에 관한 사항을 소개한 후 각 학과의 최신시설과 장비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박문수 학장은 “산업현장에 꼭 필요한 미래형인재 육성 및 취약계층을 위한 교육지원서비스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진주교육지원청 심낙섭 교육장은 “기술과 교육을 잇는 폴리텍대학의 역할에 큰 감명을 받았다. 진주교육지원청에서도 상생과 지역발전을 위한 교육활성화에 뜻을 함께 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