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개 기관 합동 재난대응 및 재난관리자원 공동활용 홍보물 전달

[일요서울ㅣ사천 이도균 기자]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본부장 이창식)는 지난 15일, 고성군 고성읍 일대에서 대국민 재난안전의식 고취를 위한 유관기관 합동 재난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는 15일 고성군 고성읍 일대에서 대국민 재난안전의식 고취를 위한 유관기관 합동 재난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 한국남동발전(주) 제공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는 15일 고성군 고성읍 일대에서 대국민 재난안전의식 고취를 위한 유관기관 합동 재난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 한국남동발전(주) 제공

이날 캠페인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삼천포발전본부 및 협력회사, 고성군, 고성소방서, 고성경찰서 등 8개 기관 30여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재난대비 국민행동요령을 포함한 2019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및 재난관리자원의 공동활용에 대한 사항을 국민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홍보물을 직접 전달했다.

삼천포발전본부 관계자는 “평소 재난예방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안전한 생활에 길잡이 역할을 하고, 비상시 유관기관이 합동으로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재난관리자원의 응원훈련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는 ‘KOEN 혁신 4.0’의 가치실현을 위해 조직구성원 모두 뿐만 아니라, 이해관계자와 함께 힘을 모아 기업 가치(Corporate Value)와 사회적 가치(Social Value)를 높이는 혁신을 적극 추진하며, 핵심사업 경쟁력 제고, 스마트 역량 가속화, 사회적 가치 창출, 혁신 자산화의 혁신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