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소셜 마케팅 전문 솔루션 ‘인스타터’ 에서 제공하는 한국인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한국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가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젊은 연령층의 소통의 장이라고 생각했던 SNS는 과거와 달리 소통을 위한 단순한 도구를 넘어 마케팅 전략으로 사용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인스타그램은 탐색을 거쳐 비슷한 관심사와 새로운 컨텐츠를 발견할 수 있는 곳으로 인식되어 사용자는 점차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로 인해 인스타그램은 개인 및 광고주에게 효과 좋은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이런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지속적인 계정 관리와 소통을 통한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다. 인스타그램 좋아요 및 팔로워 숫자가 높아질수록 인스타 인기게시물에 노출돼 자연스러운 홍보와 함께 광고주의 경우 매출 상승에 크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하지만 대부분이 인스타 팔로워 늘리는법에 대해 잘 몰라 전문 업체를 통해 인스타 팔로워 구매를 하고 있다.

‘인스타터’ 는 인스타 한국인 좋아요 서비스,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 늘리기 작업을 24시간 안에 완료해 퀄리티 높은 인스타그램 관리를 도와 화제가 되고 있다. ‘인스타터’ 의 한국인 서비스는 실제 한국인 계정을 통해 자연스러운 증가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엄격한 관리 하에 진행된다.

관계자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빠르게 변하는 SNS 환경에 맞추어 개인과 광고주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연구하고 있다” 며 “자사는 안정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시 발 빠르게 대응하며, 효과적인 팔로워 관리와 늘리는법에 대해 1:1 컨설팅도 함께 진행한다” 고 전했다.

인스타그램 이외의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등에 관한 유튜브 채널 관리 서비스, 유트브 마케팅도 ‘인스타터’ 에서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