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키즈존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키즈존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 라마다와 제휴해 2019년 3월 김포시 아라육로에 개관한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이 어린이들을 위한 할로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오는 19일부터 11월 2일까지 1층 로비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로비라운지에는 호박 등신대 및 다양한 할로윈 장식에서 기념촬영을 할 수 있고, 포토존 촬영용 의상과 소품을 대여 받을 수 있다. 호텔 2층 키즈존에서는 모든 아이들에게 할로윈 젤리와 캔디&초콜릿을 선물로 준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할로윈을 즐기고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및 리그램 이벤트를 마련해 숙박권 및 키즈존 이용권 선물을 준비했다.

2층 키즈존에서는 컬러리프, 사각그네 흔들다리, 주방놀이, 북카페, 볼풀 존, 와이드 매트힐 등의 시설을 부모와 함께 7,700원(어린이 1인)에 시간제한 없이 연말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은 지하 3층부터 지상 14층까지 총 588개 11타입의 객실과 키즈존, 레스토랑, 연회장, 비즈니스 센터, 휘트니스 센터, 코인 런드리 등의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다. 또 자연 채광이 좋은 인테리어로 여유로운 한강 전경, 탁 트인 시야의 아침·저녁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매주 토요일 김포의 화려한 불꽃축제를 객실에서 생생하게 만나며, 전망대, 산책로, 자전거도로, 체육공원, 캠핑장, 선착장, 인공폭포 등의 문화시설을 여유롭게 경험하고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도 즐길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