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연예인들이 SNS나 유튜브채널을 비롯해 일상을 공유하는 관찰예능 등에 반려동물과 함께 출연하고 있으며 스타들이 기르는 애묘들은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릴 정도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고양이 분양수요가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다.

애묘인이 되기를 자처하고 있다면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이용해 분양을 진행해야 향후 반려묘와 오랜 시간을 행복하게 보낼 수 있다. 특히 희귀묘의 경우 초보 애묘인은 생김새와 특징을 파악하기 힘들 뿐더러 잘못된 정보까지 판을 치고 있어 신중하게 분양샵을 선정하여야 한다.

고양이분양 업체 중 요즘 애묘가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정묘 분양 전문 ‘도레미캣’ 은 체계적인 분양 시스템과 사후관리로 많은 애묘가 사이에서 관심과 호평을 받고 있는 업체 중 한곳이다. 도레미캣은 자체출산으로 임신, 출산, 육아, 분양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가정묘 분양을 시행하고 있으며, 더욱더 건강한 고양이분양을 위해 24시간 전문 직원들이 관리를 하고 있다. 또한 도레미캣 직원은 의무적으로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해야하며, 고양이를 3년 이상 키워 본 유경험자만 채용하여 애묘가들 사이에서 신뢰할 수 있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도레미캣 관계자는 “잠실본점, 일산점, 인천점 3지점으로 운영되며 각 지점의 가까운 서울 강남 및 강동, 분당, 노원, 일산, 안산, 수원, 김포, 마포, 송도, 인천, 부천 등 직접 배송을 실시하고 있으며 거리가 먼 대전, 대구, 부산, 전라도 등의 예비 분양자들에게도 고양이를 안전하고 신속하게 자택까지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여 건강한 고양이분양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이어 “고양이분양 전문샵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반면 강아지분양업체에 비해서 고양이분양샵을 선택하기 어렵다. 고객의 취향과 환경에 알맞은 품종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분양업체를 통해 준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고 덧붙였다.

현재 도레미캣에서 분양되고 있는 고양이 종으로는 스코티쉬폴드, 러시안블루, 아메리칸숏헤어, 노르웨이숲, 아비시니안, 뱅갈, 먼치킨, 페르시안, 샴, 브리티쉬숏헤어 등 다양한 묘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분양에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도레미캣 공식사이트에서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