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회사 흰달에서 환절기를 맞아 스위트프로폴리스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출처= (주)흰달)
▲ 주식회사 흰달에서 환절기를 맞아 스위트프로폴리스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출처= (주)흰달)

주식회사 흰달에서 환절기를 맞이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많은 이들이 프로폴리스를 접할 수 있도록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판매하는 제품은 ㈜흰달에서 브라질의 프로폴리스 전문 업체 MN PROPOLIS사로부터 수입한 고품질 그린프로폴리스 제품이다. 할인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스위트 프로폴리스’는 사용이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여타 제품들 중에서도 최상으로 평가받는 브라질 프로폴리스로 생산한 제품이다. ‘스위트 프로폴리스’는 꿀이 함유되어있어 톡 쏘는 것 같은 매운 맛 때문에 먹기 힘들던 분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가 있고, 또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물에 희석할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고 다니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프로폴리스는 천연 항생제라 불릴 정도로 감기예방, 염증완화 등 다양한 효과를 지닌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일교차가 큰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는 면역력을 지키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프로폴리스의 인기와 더불어 최근엔 국내를 비롯하여 브라질, 호주, 캐나다 등 여러 국가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제품을 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