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에게 가장 필요한건 일상에서의 피로회복이다. 피로회복은 물론 숙취해소, 간 기능 개선, 변비 예방, 붓기제거 등 헛개나무열매의 다양한 효능에 사람들은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헛개차의 인기에 힘 입어 현재 헛개차는 차음료 시장에서 옥수수수염차, 보리차 등을 제치고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96% 헛개열매 베이스로 만들어진 ‘하루헛개’ 액기스는 냉온수 상관없이 헛개 원액을 두 번 펌핑하여 언제 어디서든 1초만에 손쉽게 헛개수를 제조할 수 있으며, 850g 하나의 제품으로 헛개차 1L를 212통을 만들수 있어 높은 가성비로 꾸준한 매출 상승을 보이고 있다.

‘하루헛개’ 는 피로회복에 좋은 차, 붓기차, 다이어트물 등을 찾는 일반 소비자뿐만아니라 음식점, 골프장, 찜질방, 당구장, 리조트 등 업소용 음료로 판매되는 비율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으며, 고객에게 물을 제공해야 하는 사업장에서 일반 생수 대신 여러 가지 효능이 담긴 건강차를 제공함으로써 매출 상승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하루헛개’ 관계자는 “최근 기관지와 신장 기능 개선에 좋고,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야관문’ 을 재료로 만든 ‘야관문 베이스 야황’ 과 피부의 저항력을 높여주고 피로회복 개선에 좋은 ‘옥수수 베이스 모닝’ 을 출시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라며, “헛개차, 야관문차, 옥수수차 모두 각각의 제품에 96%의 고농축 베이스를 담아 쉽고 간편하게 효능 높은 건강차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재구매율이 높다.” 라고 전했다. 아울러 “1인 무점포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하루헛개’ 총판 및 대리점 모집이 진행 중에 있으며, 직장인, 주부, 투잡 창업이 가능하다.” 라고 덧붙였다.

헛개차, 야관문차, 옥수수차 고농축 베이스는 본사홈페이지 혹은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업소용 음료수 소매 문의와 총판 및 대리점 문의는 ‘하루헛개’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