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프리미어 네일샵 ‘네일카운티’ 는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스타필드 명지점에 10월 말 신규 이전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타필드는 신세계 프라퍼티가 운영하는 대형 복합쇼핑몰로 서울, 경기권역에 집중되어 있으며 지방 최초로 부산 명지 신도시에 10월 오픈하게 된다.

스타필드 시티 4층에 오픈 예정인 네일카운티는 해운대, 센텀, 서면, 남포동, 하단 그리고 싱가폴 등 시내 중심가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을 목표로 네일 시장을 주도한 네일샵이다.

네일카운티 박태주 본부장은 “네일카운티가 기존 로드샵 형태로써 네일을 받기 위한 공간 이었다고 하면, 스타필드에 입점함으로써 네일카운티 고객에게 다양한 entertainment적인 요소의 부분들을 서비스하기 위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던 것” 이라고 밝혔다.  

네일카운티는 20년 동안 철저한 CS교육, 대부분 5년 이상의 장기근속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청결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현재 네일카운티는 스타필드 오픈 기념 이벤트로 1달 동안 모든 시술뿐만 아니라 회원권 20% 할인을 하고 있다. 그리고 편리한 예약을 위해 전 매장 실시간 카카오톡 예약 서비스를 진행하는 등 고객들이 타 뷰티샵에서 제공받지 못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