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부터 진행한 아이폰11 시리즈 사전예약이 마감을 앞두고 있다. 5G 모델이 아닌 LTE 모델에 이어 후면카메라의 모습이 ‘인덕션’ 과 같다하여 놀림거리를 받았던 아이폰11 시리즈는 전작 아이폰XR, XS 시리즈보다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여 예상과 다르게 흥행에 성공했다.

이미 올해 상반기부터 SKT, KT, LG 유플러스 이통 3사는 5G 가입자 늘리기 전략을 펼쳐 5G 모델에 대해 지원금을 아낌없이 쏟아 부었지만 LTE 모델로 출시되는 아이폰11 시리즈는 지원금이 10만 원 미만으로 책정되면서 선택약정을 선택해 25% 요금할인을 받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회원 수 28만 명이 활동 중인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 ‘핫딜폰’ 이 내걸었던 아이폰11 사전예약 사은품이 마감을 앞두고 네티즌들 사이에서 재조명 되고 있다.

핫딜폰은 아이폰11 시리즈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아이패드PRO 3세대, 아이패드9.7, 에어팟2, 애플워치4 등 고가의 사은품과 더불어 후기를 남기면 제공되는 후기사은품, 랜덤으로 제공되는 랜덤 사은품, 빠른 순번이 유리한 선착순 사은품 등 다양한 유형의 사은품을 내걸었다.

핫딜폰 관계자는 “보통 사전예약은 첫날이 가장 접수건이 많고 그다음이 둘째날, 마지막날이다. 마지막날은 여러 업체 사은품과 혜택을 비교 후 마지막 선택지를 선택하거나 또는 고민 끝에 신청하는 고객들이 대다수다.” 라고 전했다.

또한, 핫딜폰은 아이폰7, LG V40, 갤럭시S9 등 삼성전자, 애플, LG전자 등 주요 제조사들의 주력 모델들을 대상으로 공짜폰으로 전환하여 재고 정리 작업도 함께 진행 중이다.

아이폰11 사전예약 정보는 네이버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