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우드올렌스는 올 하반기를 맞이하여 인천김포가구단지, 송파하남가구단지, 수원화성가구단지에서 소비자를 진심으로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특히 일산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포천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도 대중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곳이지만, 우드올렌스만의 특별한 감성을 통해 비교적 빠른 시간 내 인지도를 쌓은만큼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는 차원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될 만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한다. 

우드올렌스에서 준비한 10월 행사 중 하나인 원목침대프레임 기획전은 인기가 많은 베스트 3위권 안에 드는 순으로 최대 반값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판매량이 많은 해당 제품들은 패밀리침대로 연출하기에 적절한 디자인 감각이 돋보인다. 특히 4가지의 침대프레임 디자인 중 취향에 따라 만나 볼 수 있다. 또 새로 출시된 고무나무 시리즈의 모건 A형 침대도 함께 할인된 금액으로 진행중이라 신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접할 수 있도록 하였다. 

그리고 매트리스 더블 할인 혜택은 침대프레임 구매 시에 매트리스 최대 41퍼센트 할인율이 적용되고,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매트리스 외 다양한 형태의 매트리스가 쇼룸에서 체험이 가능하다고 한다.  그 외에도 일정 금액 이상을 소비할 경우 원목테이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시즌이 종료되는 지점을 앞두고 단종품목 할인 행사도 진행중이었는데, 각 품목마다 할인율이 상이했지만 고품질의 친환경 원목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9월부터 현 시점까지 현재 진행형인 리뷰 이벤트도 구매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었는데,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최대 3만원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베스트후기로 선정될 경우 사이드 원목테이블이 추가로 제공된다. 

서울가구거리 및 송파하남가구단지에서 입주를 앞둔 고객의 유입이 늘면서 해당 지역에서 인지도를 쌓고 있는 우드올렌스는 천연 원목과 정품의 하드웨어 등 정직하고 고품질의 재료을 사용해서 원목가구를 제작하며 원스톱 시스템으로 디자인 개발부터 검수까지 일괄적으로 처리를 한다고 한다. 

[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남녀노소 할 것없이 가족단위로 접해 보기 좋은 곳이기에 고객층의 만족도가 높고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에게 매력 있는 원목가구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키즈가구는 친환경 벤자민 무어 페인트를 사용하고 있었고 무엇보다도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성에 기반을 두고 제작에 신중을 가하고 있었다. 핑크, 블루, 화이트, 그레이 총 4가지 색상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키즈침대 브랜드이기도 하다. 특히 벙커침대 품목이 가장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우드올렌스는 독일 헤펠레와 국내산 문주사의 하드웨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그로 인한 기능성의 퀄리티와 독보적인 디자인 그리고 가성비까지 두루 갖추고 있었다. 자부심을 가지고 사후처리 서비스까지도 무상품질보증 3년으로 진행된다. 원목침대를 원목거실장, 원목식탁, 원목테이블, 원목화장대, 원목서랍장, 원목수납장, 원목책상, 원목책장 등 카테고리별 원목가구를 보유하고 있다. 

우드올렌스는 김포가구단지 외에도 인천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 동탄가구단지 등 전국에서 경쟁력 있는 원목가구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