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쎈이 인지질 58%, 아스타잔틴 420ppm이 함유된 크릴오일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슈퍼쎈 크릴오일은 인지질 58%, 아스타잔틴 420ppm, 오메가-3․6․9, DHA, EPA, 키틴, 아미노산 16종, 비타민 6종, 미네랄 5종 등 핵심 성분의 균형잡힌 함량을 갖추었다.

청정해역 남극에서 크릴새우를 어획 후 선상에서 바로 분말화하는 ‘선상가공’ 을 통해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으며, 헥산과 아세톤을 사용하지 않고 순수 식용주정 용매만을 사용하는 안전한 ‘NCS 가공’ 을 거쳤다. 여기에 ‘커스텀 빌드 시스템’ 을 통해 어획에서 가공, 추출, 완제품까지 남극에서 조업 운반한 크릴만을 사용하여 각 단계별로 확인, 추적이 가능하며, 남극 청정해 크릴만을 100% 사용하기 때문에 중금속 오염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인지질과 아스타잔틴의 함량은 크릴오일의 핵심이다. 크릴오일은 천연유화제인 인지질로 구성되어 있고, 인지질의 함량이 높을수록 쌓인 기름을 분해하고 배출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때문에 일반적인 중성지방질 형태의 생선오일보다 흡수율이 높고, 인지질 형태의 크릴오일은 중성지방질 형태의 오메가3보다 생체 이용율이 8배, 흡수율이 2배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아스타잔틴은 현재까지 알려진 최고의 항산화 물질로 인정받고 있는 성분으로 슈퍼쎈 크릴오일은 인지질 함량을 58%, 아스타잔틴 함량을 국내 최고 수준인 420ppm까지 높여 항산화 효율과 흡수율을 높였다.

한편, 슈퍼쎈 크릴오일은 대용량 1,000ml 60정(2개월분) 제품과 여성과 어린이를 위해 목넘김이 편한 500ml 90정(3개월분)이 있으며,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처비에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