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에게 가장 필요로 한 것을 말함에 있어 ‘물’ 을 빼놓고 설명할 수 있을까. 물은 기본적으로 먹는 물에서부터 시작하여 생활에 필요한 씻는 물, 더 나아가선 환경과 인간의 먹거리까지 포함되어야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러니한 점은 일상생활 속에서 정작 건강한 물을 섭취하는 비율이 적다는 것이다. 실제적으로 인간이 직간접적으로 사용하는 물 중 직접 먹는 물은 고작 몇 퍼센트에 지나지 않는다. 그렇다면 정말 이로운 ‘건강수’ 는 어떻게 만들어 제공받고 공급할 수 있을까?

이러한 가운데, 한창 주목받고 있는 ‘원자수소수’ 를 대상으로 경희대 운동처방실 연구팀은 대학 남자 농구선수 10명을 대상으로 5명은 수소수를 다른 5명은 이온음료를 14일간 매일 1,700ml씩 마시게 했다. 그 결과 수소수를 마신 그룹의 근육 피로가 더 줄었고 지구력이 개선돼 운동수행능력이 좋아졌다. 더불어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수소의 건강 기능 효과를 입증한 논문이 500편 넘게 보고되고 있다. 한 전문가는 원자수소수에 대해 “아토피피부염, 노화된 피부, 노인성 질병, 만성 폐질환, 성인병의 합병증 예방 등 활성산소와 관련된 모든 질환을 개선하는 데 유익하다” 고 답했다.

SDW 원자수소수 생성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스카이드림컴퍼니(SDC) 문성우 회장 역시 원자수소수에 대해, 이미 전 세계 수소관련 학자들은 임상을 통하여 수소수가 각종 암, 당뇨, 치매, 콜레스테롤, 고지혈증, 고혈압, 저혈압, 동맥경화, 뇌졸중, 아토피, 전립선 등 67가지 질병에 대한 연구결과를 마쳤으며 수소수가 인류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어디까지일지 예견할 수 없을 정도라고 주장한 바 있다.

한편, 스카이드림컴퍼니의 스카이드림워터(SDW)원자수소수 생성기는 30분에서 20일정도 수소용존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온오프라인상에서 ‘스카이드림워터 정수기’ 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SDW 원자수소수 특수 필터는 수소수 생성 4단계(전처리 침전필터–UF멤브레인필터–원자수소수복합필터–수소압축필터)를 거치며 특히, 수소수 약알칼리 기능성 블랙카본으로 구성된 복합필터는 ORP-400mv~650mv, 원자수소 함유량 1300ppb~1600ppb까지 생성은 물론, 미네랄이 풍부하고 물분자(클러스트)를 작게 하여 부드러운 물맛을 유지하게끔 구성되어 있다. 또한, 수소수 증폭 압축시스템 및 블랙카본으로 구성된 수소 압축필터는 수소수를 물 입자에 장시간 머물게 하여 풍부한 미네랄과 함께 기포를 발생하여 물입자를 작게 해, 빠른 인체 흡수를 돕는다. 건강이 최우선인 시대 수소수가 각광 받고 있는 가운데, SDW(sky dream water) 원자수소수는 건강을 중요시 여기는 100세 시대의 대안으로 충분히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 보인다. 

현재, 스카이드림 원자수소수 생성기는 석회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석회질 제거필터로 기술특허를 획득하여 중국, 태국, 필리핀, 베트남, 인도 등으로 해외수출을 진행 중에 있다. SDW 원자수소수 생성기의 장점인 석회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석회질 제거필터는 이미 기술특허를 획득한 상황이다. 스카이드림컴퍼니 문성우 회장은 “100세 시대를 맞아 전 세계적으로 항산화 산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이기도 하다. 스카이드림은 이제 시작단계이지만 앞으로 국내 수소수 시장을 이끌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