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홍보팀]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25일, 배우 김응수씨를 모델로 한 BBQ 뱀파이어 치킨 CF의 방영을 시작한다. 

총 2편으로 제작된 CF 중 '젊은 친구, 신사답게 주문해' 편에서는 “세상 치킨 다 제끼고 살았다 이거야”, “그럼 BBQ가 무너지냐” 등의 명장면 패러디 대사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며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리얼한 영상을 선보인다.

함께 공개되는 명대사 ‘묻고 더블로 가’ 를 패러디 한 '먹고 3단계로 가' 편에서는 뱀파이어 치킨의 매운 맛에 중독된 김응수의 표정연기의 진수를 볼 수 있다. 실제로 촬영 현장에서 뱀파이어 치킨을 3단계(헬게이트) 까지 먹으며 리얼한 먹방을 선보이기도 했다. 

BBQ의 전속모델로 전격 발탁된 ‘곽철용 신드롬’ 의 주인공 배우 김응수씨는 “자고 일어났더니 아이언드래곤의 시대가 왔다” 며 2019년 하반기 최고의 화제성을 자랑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 13년 전 개봉한 영화 ‘타짜’에서 김응수 씨가 맡은 배역인 ‘곽철용’ 캐릭터의 명대사와 명품 연기가 온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재생산되면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BBQ 관계자는 “리얼한 표정 연기와 눈빛 연기로 맡는 역할 마다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주는 배우 김응수씨와 치명적인 매운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BBQ 뱀파이어 치킨은 환상의 조합” 이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이번 CF로 브랜드와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