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를 핑계로 각종 모임과 행사로 몸과 마음이 피곤해 지는 시즌이 시작되었다. 이런 시기 일수록 절적한 휴식을 취해야 컨디션을 지킬 수 있다. 송년회, 회식 등 잦은 술자리로 인해 쌓인 피로와 숙취가 건강한 수면을 방해하는 날이 많아 질 수밖에 없는 요즘, 관련업계에서는 숙취와 숙면을 위한 관련 건강식품이 주목 받고 있다.

엔큐엔에이(NQNA:대표 홍창일)의 관련 제품 디에스드림(DS-Dream)은 숙면을 위한 천연허브인 발레리안추출물과 베타인, 건조효모를 주요 원재료로 간 재생활동 시간이 숙면 시 최대 효과를 나타낸다는 간장혈(肝藏血) 이론을 토대로 처방된 한방복합물(개다래, 구기자, 오갈피, 산수유 등)을 합방하여 개발한 제품이다.

또한, 공인된 연구기관을 통해 동물모델을 이용한 간(肝) 기능 시험과 급성 알코올 시험을 진행했고, 제품관련 특허를 등록했다고 설명했다. 디에스드림(DS-Dream)은 자연면역약학회 소속 회원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주식회사 엔큐엔에이(NQNA)는 처방 본위의 약국 환경체제에 영양소를 통한 대체요법활성화와 실전 임상 교육으로 약사 직능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설립한 자연면역학회가 주도적으로 설립한 회사로, 비변성 2형 콜라겐을 주성분으로 한 관절 연골 관련 프리미엄 제품인 유드림(U-Dream)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엔큐엔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키워드

##디에스드림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