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토현우' 이현종
'가토현우' 이현우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15초짜리 짧은 동영상을 공유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인 틱톡에서 팔로워 160만을 보유중인 대한민국 대표 틱톡커인 가토현우(본명 이현우)가 새로운 도약을 위해 ㈜시너지(이하 시너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가토현우는 틱톡을 통해 남자 메이크업과 독특한 반전영상으로 수많은 여성팬들은 물론 또래의 남성팬들을 사로잡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서도 팔로우를 늘려나가고 있다.

특히 가토현우는 틱톡코리아 전체 네티즌이 뽑은 크리에이터 1위 수상을 하며 언브라운 콜라보, 야다 화장품 행사, 인플레이샵 메인 모델, 명동뉴에라커스터마이징, 모델, 호텔델루나 드라마 굿즈 모델, 비러브드유 모델 등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시너지 관계자는 “앞으로 틱톡은 물론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로 활동 폭을 넓혀갈 예정이며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뷰티 크리에이터 분야에서 가토현우가 남자로서 매력을 가진 크리에이터로 한층 더 성장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너지는 현재 인플루언서들의 놀이터를 컨셉으로한 쇼핑몰인 인플레이샵을 운영중이다. 이곳에서 가토현우가 직접 제작에 참여하거나 직접 고른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시너지는 또 다른 분야의 재능있는 크리에이터를 영입해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