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와 동시에 1인가구 ‘비미족(비혼·미혼)’ 이 늘어나는 현재 주인이 없는 동안 혼자 지낼 반려동물을 생각해서 애견 호텔이나 유치원에 보내는 등 위탁 서비스에 눈을 돌려보지만 만만치 않은 가격에 주저하기 십상이다. 이러한 반려견과 반려인들을 위해서 애견 분양·미용·유치원·호텔·교육 전문업체 ‘페리토’ 에서 페리토 패밀리쉽을 출시하였다.

페리토 패밀리쉽은 반려견이 살면서 매달 필요한 위생미용과 목욕을 9,900원에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위컷, 클리핑, 디자인컷 등 미용 20% 할인과 함께 페리토 모든 교육, 페리토 유치원, 페리토 호텔링 서비스까지 모두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반려견 종합문화센터 ‘페리토’ 는 전문 행동교정사가 상주해 반려견의 분양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입양 순간부터 교육의 중요성과 필요성에 대해 인지시키고, 쾌적하고 위생적인 시설과 유치원, 호텔, 목욕, 미용 등 반려견에게 필요한 종합적인 케어 서비스로 주목을 받고 있어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페리토’ 관계자는 “반려동물은 집안에 혼자 머무는 시간이 많아 분리 불안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거나 비만에 걸리는 경우가 많은데, 반려견과 보호자분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으로 반려동물에 대한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고자 마련하였다.” 라고 말을 하였다.

한편 페리토 패밀리쉽은 고양, 일산, 파주 각 지점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