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와학습코칭센터에서 우수수료생을 대상으로 무료로 학습코칭이 진행되고 있다(=사진제공 바인그룹)
와와학습코칭센터에서 우수수료생을 대상으로 무료로 학습코칭이 진행되고 있다(=사진제공 바인그룹)

 

바인그룹이 2017년 3월부터 운영한 청소년 사회공헌 자기성장 프로그램 '위캔두'는 서울을 비롯, 각 지역에서 진행되고, 현재 31기 약 1300여명의 청소년들이 수료하며 청소년 교육 사회공헌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지난 6월 바인그룹은 지역사회기관으로 영역을 넓혀 성남시 중탑종합사회복지관과 사회공헌 협약을 맺었다.

초중등 청소년을 대상으로 위캔두 4주 프로그램을 현재까지 8개월동안 진행되고 있다. 자기성장 프로그램 위캔두에 참가한 청소년 중 초중등 우수수료생을 각각 선발해 9월부터 3개월 간 바인그룹의 교육계열사인 동화세상에듀코의 코칭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동화세상에듀코 와와학습코칭센터 코치들의 자발적 재능기부로 일정 기간 학습코칭을 무료로 지원한다.

학습코칭 지원을 받고 있는 위캔두 수료생 중 한 학생은 "학원을 다니고 싶었는데 학원에 다닐 수 있는 것이 감사하다"고 전했으며, "위캔두 프로그램에서 일러스트레이터에 대한 꿈이 더 확고해졌고, 소통하는 리더로 성장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바인그룹 사회공헌 관계자는 “청소년 교육과 관련하여 앞으로도 구성원들의 재능을 나눌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