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1일부터 SALE에 돌입한다.

기존 한국브랜드의 천편일률적이고 높은 가격대로 형성된 한국 침대브랜드 가운데 세계 1위 브랜드 USA템퍼페딕, USA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를 직구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미국 직구 수입매트리스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미국 매트리스 사이즈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 프레임, 이태리 유명 수입프레임 등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이사, 신혼부부, 입주고객에게 꾸준하게 고객들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room a(룸에이)는 미국 매트리스 직구 대표 쇼핑몰 룸에이USA 파트너사로 미국 매트리스 중에서도 검증된 세계적인 브랜드인 USA 템퍼, USA씰리, USA스턴스앤포스터, USA썰타제품만을 취급하고 있다.

룸에이는 미국 법인회사에서 주문 후 100% 미국에서 주문제작된 상품을 가장 최신 제조날짜와 미국에서 출고된 박스포장 상태 그대로 고객의 집까지 직배송하여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룸에이 관계자는 현재 미국 최대 성수기인 블랙프라이데이 SALE에 돌입하면서 신혼부부, 이사 고객들의 구매가 이어지고 있으며, 대표적인 구입 품목으로 씰리침대 매트리스 씰리 I3, H5, 씰리하이브리드, 씰리체리오팔, 씰리크라운쥬얼제네바루비펌, 템퍼침대 매트리스 템퍼페딕 어댑트, 프로어댑트, 럭스어댑트라인과 함께 스턴스앤포스터 허스턴, 락웰, 카사트, 리저브 헵번 등의 모델이 신혼침대로 가장 많이 언급된다.

룸에이는 침대 매트리스를 서울, 경기, 인천, 대구, 부산, 광주, 대전, 울산, 전주, 제주 등 전국 전 지역 무료배송을 실시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