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 수성알파시티 입주기업 대상 취업박람회 열려

[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대구 수성구청(구청장 김대권)은 오는 21일 SW융합테크비즈센터(수성구 알파시티1로 160)에서 수성알파시티 입주기업 홍보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취업박람회 `2019 취업한마당 희망잡고 일 JOB GO!!‘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알파시티에 입주한 기업과 입주예정인 기업 10개사가 참여해 지역 ICT 인재 채용에 나설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구인기업 현장면접 이외에도 취·창업컨설팅, 이력서 사진촬영, 이미지메이킹, 취업타로운세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돼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ICT분야 직종에 관심이 있거나 이직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만 있으면 당일 면접이 가능하며, 구인기업 모집요강과 자세한 사항은 수성구청, 수성일자리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이번 취업박람회가 알파시티 입주기업에게 우수한 인력을 소개하고 지역 인재들에게 알파시티의 ICT기업과 기술력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성구 대흥동 일대에 위치한 수성알파시티에는 대구 유일의 지식산업단지 SW융합클러스터가 조성돼 있으며, 기업 및 지원기관의 입주가 완료되는 2022년에는 총 170여 개 기업, 4000여 명의 인력이 상주하는 대구 지식산업의 중심지가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