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시스]

해외 직구 건수가 폭증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도 미국 블랙프라이데이가 SALE이 시작하면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상당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해외 직구는 국내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물건을 구입 할 수 있는 이유로 많은 소비자들이 해외 직구를 하는 추세로 가을 이사 시즌, 결혼 시즌에 맞춰 가구를 마련하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기존 한국브랜드의 천편일률적이고 높은 가격대로 형성된 한국 침대시장에서 세계 탑클래스 브랜드 USA템퍼페딕, USA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를 직구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미국 직구 수입매트리스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는 주문량 급증으로 인해 예상일정보다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미국매트리스 룸에이는 배송지연 없이 사전물량확보로 미국브랜드공장에서 출고된 박스포장된 상품 그대로 인기제품을 주문 후 오더메이드해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한국에 도착해서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게 최근2개월이내 제조된 상품을 빠르게 한국도착하는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매트리스 공동구매 최다회차를 자랑하는 미국매트리스직구전문 룸에이의 대표상품 대표상품인 씰리 I3, H5, 씰리하이브리드, 씰리체리오팔, 씰리크라운쥬얼제네바루비펌, 미국템퍼침대 클라우드의 새로운 신모델 템퍼페딕 어댑트, 프로어댑트, 럭스어댑트,브리즈 스턴스앤포스터침대의 대표 상품인 허스턴, 락웰, 카사트, 리저브 헵번 등 서울, 경기, 인천, 대구, 부산, 광주, 대전, 울산, 전주, 제주 등 전국 전 지역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