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18일 오후 바로고와 함께 캄보디아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유원식 기아대책 회장(오른쪽 네 번째)와 이태권 바로고 대표(가운데)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지난 18일 오후 바로고와 함께 캄보디아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유원식 기아대책 회장(오른쪽 네 번째)와 이태권 바로고 대표(가운데)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지난 18일 바로고와 함께 캄보디아 청년 장학금 전달식을 서울 강서구 기아대책 사옥에서 진행했다. 

근거리 물류 IT플랫폼을 운영하는 ‘바로고’는 캄보디아 프놈펜 지역의 청소년 및 대학생들의 장학금과 사회생활준비금으로 사용해 달라며 1천만 원을 기아대책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유원식 기아대책 회장, 이태권 바로고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태원 바로고 대표는 “열심히 노력하지만 현실적인 문제로 학업을 이어 나갈 수 없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후원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유원식 기아대책 회장은 “바로고가 저 멀리 캄보디아에까지 청년들에게 희망을 배달해주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청소년과 대학생들에게 이 장학금이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