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5일부터 27일까지 원서 접수

[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대구광역시 남구보건소에서는 주민에게 포괄적인 양질의 보건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문적인 식견과 행정력을 갖춘 진료의사 분야 지방의무사무관(일반임기제공무원) 1명을 공개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의료법에 의한 의사면허 소지자로 지방공무원법 제31조(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고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로서, 다음의 자격 요건 중 하나 이상의 요건을 갖춘 자이다.

임용예정직에 관련된 분야에서 근무 또는 연구한 경력이 있는 경우는 ▴관련분야 박사학위를 취득한 사람 ▴관련분야 석사학위 취득 후 1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관련분야 학사학위 취득 후 3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이다.

임용예정 직급과 같은 직급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는 경우는 ▴학사학위 취득 후 5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8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6급 또는 6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2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이다.

응시원서 접수기간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이며, 원서 접수는 남구보건소 보건행정과로 직접 제출하거나 우편접수(단, 마감시한까지 도착분에 한해 유효)하면 된다.

전형은 1차 서류심사를 거쳐 2차 면접시험(1차 합격자에 한함)으로 실시하며, 채용기간은 임용일로부터 2년으로 근무실적 우수시 총 근무기간 5년 범위 내 연장이 가능하다.

채용 후에는 진료 및 예방접종, 건강검진 및 진단서 발급, 건강 상담 등 기타 보건소 사업과 관련된 의사 고유 업무 등을 담당하게 된다.

응시원서 등 채용에 관한 제출서식은 남구청 홈페이지에서 내려받기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구보건소 보건행정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