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다가오며 쌀쌀한 날씨로 인해 따뜻한 음식과 집밥이 생각나는 계절이 돌아왔다. 추운 날씨 때문에 점심시간에 밖에 나가는 것에 귀찮음을 느끼는 사람들도 적잖은 가운데, 식사 메뉴 선정에 고민을 느끼는 직장인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렇게, 한 끼 식사 대용을 찾거나 따끈한 집밥을 간편히 먹기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간편식 전문 브랜드 ‘포켓라이스’ 에서 신제품 다이어트 도시락 시즌2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시즌2 도시락은 ▲취나물밥&매콤제육, ▲근채영양밥&미트볼커리, ▲시래기&불고기오믈렛, ▲나시고랭&닭가슴살소시지, ▲빠에야&핫스테이크, ▲야채볶음밥&햄에그롤 등 총 6가지이다.

채소, 나물이 들어간 영양밥에서부터 나시고랭, 빠에야 볶음밥까지 한식과 양식을 넘나드는 독특한 메뉴 구성으로 제품의 다양성을 더욱 살려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다채로운 채소믹스와 풍부한 고기반찬, 영양&볶음밥의 조합으로 동서양의 맛과 풍미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기존의 시즌1 다이어트 도시락 제품 6종과 더하면 총 12종으로, 메뉴 선택의 폭이 매우 넓고 다양하다.

‘포켓라이스’ 는 지난 3월 다이어트 도시락 시즌1 6종을 첫 출시한 이후, 온라인 간편식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꾸준히 받고 있다. 간편식은 인스턴트라는 편견을 깨고, 신선한 재료들의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살리기 위해 개별급속동결(IQF : Individual Quick Frozen) 방식을 사용한 건강한 제품이라는 것이 ‘포켓라이스’ 의 인기 비결이다.

‘포켓라이스’ 는 칼로리는 낮지만 단백질 함량은 높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기 좋은 관계로 다이어트 및 식단관리를 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4주 정기배송 서비스를 통해 매주 규칙적으로 식단을 받아볼 수 있다는 점과 포켓샐러드, 헤비주스, 닭가슴살볼 등 다양한 다이어트 식단을 함께 제공하는 것도 다이어터들에게 인기있는 이유 중 하나이다.

포켓라이스 관계자는 “현재 다이어트 도시락 시즌2 출시 기념으로 ▲신제품 할인 특가 및 추가 증정, ▲후기 작성시 포인트 2배 적립, ▲할인 쿠폰 제공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포켓라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