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홍보팀]

[일요서울] 대방건설이 이달 말 ‘검단신도시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 주택전시관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노블랜드 에듀포레힐’은 검단신도시 수도권 서북부 거점도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1단계 개발의 핵심 입지로 꼽히는 북검단에 들어선다. 초∙중∙고등학교가 조성되는 트리플 학세권의 중심에 있으며, 영어마을이 가까워 뛰어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교통여건, 생활인프라 등을 모두 갖춘 마지막 명품입지에 조성되는 만큼 도보권에서 다양한 시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전용면적 75㎡/76㎡/84㎡/108㎡/109㎡의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지 주변 일대가 공원과 숲으로 이루어져 자녀들의 명품 교육환경과 함께 쾌적한 라이프 스타일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단지로 구성된다.

검단신도시에서만 노블랜드 아파트 총 3,418세대를 공급하여 대규모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며, 금회 2차 공급분인 `에듀포레힐`은 1,417세대로 지하3층~지상20층의 총 21개동으로 가장 큰 규모이다.

특히나 커뮤니티 시설에 많은 주목을 받고있다. ‘검단신도시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은 검단신도시 최초로 실내수영장과 실내체육관이 만들어지는 단지이다. 그 외에도 헬스장, G·X룸,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독서실, 스터디룸, 썬큰, 키즈룸, 북카페, 입주자 회의실, 다목적실 등을 갖추고 있어 타사대비 약 2배 면적의 명품 커뮤니티 시설을 자랑한다.

‘검단신도시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은 검단신도시의 프리미엄을 모두 누리는 명품 입지로, 오픈 전부터 수요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 101역·102역(예정) 더블역세권과 인천 지하철 2호선 연장(예정)을 누리는 초역세권 입지로, 단지 바로 앞, 도보로 누리는 초, 중, 고교(예정)가 위치해 최상의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인근 유치원(예정)과 창신초, 당하중, 원당중, 원당고, 백석고 등 최고의 명문학군은 물론 인천서구 영어마을 GEC, 풍무도서관, 경기김포교육도서관, 인천영어마을 등 풍부하고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검단신도시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 관계자는 “초, 중, 고교(예정)가 모두 가까이 위치한 명품 교육단지로 더블역세권에 교통, 환경, 생활, 자연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단지 내 명품 커뮤니티로 주거 품격을 높였으며, 검단신도시 내 가장 합리적인 분양가로 한층 더 높은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인천검단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 분양 관계자는 “많은 호재로 검단신도시가 주목받기 시작하였는데 등기 전 전매가 가능한 단지가 많지 않아 투자 문의가 매우 많다”라며 “교통호재와 명품 교육환경 등 우수한 인프라를 갖춘 ‘노블랜드2차 에듀포레힐’도 대방노블랜드1차에 이어 성공적 분양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