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전주 고봉석 기자]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창립 50주년 및 오픈뱅킹 출시를 기념하여 ‘오픈뱅킹 오픈미션 클리어 이벤트’를 내달 2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두달 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중 오픈뱅킹 서비스를 통해 타행계좌 등록, 예적금 가입, 세금 및 공과금 자동이체 신청 등의 미션 달성 횟수에 따라 응모권을 부여한다.

또 추첨을 통해 갤럭시 폴드, 다이슨 드라이기,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가로 모든 오픈미션 클리어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3만원의 캐시백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오픈뱅킹 출시 기념으로 오픈뱅킹 등록계좌 건당 최대 1만원의 랜덤 캐시백을 지급하며 전자금융 신규 가입고객에게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평생 면제 및 OTP 무료발급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전북은행 오픈뱅킹 서비스는 뉴스마트뱅킹 앱(APP)을 이용하여 타은행 계좌 조회 및 이체 등 금융거래가 이루어지는 서비스로 계좌통합조회(Account info)와 연계하여 등록 및 조회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전북은행과 타은행 계좌를 통합하여 차별화된 조회의 편리성을 제공하며 앞으로도 전북은행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