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시민이 체감하는 일자리 채용설명회 마련

고양시, '일산병원 채용설명회’ 개최

[일요서울|고양 강동기 기자] 고양시는 지난 11월 29일 오전10시부터 일산동구청 2층 대회의실에서 고양시 구직자 200여 명을 대상으로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채용설명회장은 병원소개를 시작으로 간호사 ․ 약사 ․ 간호조무사 ․ 진료보조 ․ 환자이송요원 ․ 시설관리 ․ 보안 등 2020년 채용예정인 직종들을 설명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은 정규직, 전문계약직, 업무지원직(무기계약직)등 다양한 채용분야에 대해 모집할 계획이다.

이 자리는 안정된 일자리를 찾는 고양시 구직자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의 장이되었고, 장롱 속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많은 구직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는 앞으로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일자리제공 및 계층별 일자리발굴을 통해 취업기회를 확대 할 예정이다.

고양시 관계자는 “이번 채용설명회가 준비된 구직자들에게 안정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실질적인 발판이 되기를 바라며, 신중년 일자리발굴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채용설명회 관련하여 구체적 내용과 이외 고양시의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는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 블로그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