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익산 고봉석 기자] 익산시는 지난달 29일 시민에게 각종 민원안내 전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온 민원콜센터 개소 1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익산시 민원콜센터는 2009년 12월 1일 개소해 매니저 1명, 상담원 9명이 현재까지 130만건, 일평균 810건의 전화 상담을 하고 있다.

상담원들은 시정을 대변해 시민들에게 친절, 정확, 신속한 민원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익산시 축제·문화행사 사전안내, 홀몸어르신 안심콜 서비스 등 상담 외 행정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정헌율 시장은 “콜센터 개소 10주년을 축하하며 친절하고 신속한 상담으로 시민 만족도 평가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시민에게 더욱더 사랑받기를 기대한다”며 “전국 제일의 콜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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