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덕션 히팅 기술로 완전히 새로워진 글로 프로, 2일부터 본격 시판
- 최대 2만 5000 포인트 적립과 에어팟 프로 300대 등 온라인 파격 혜택 제공
- 10초 만에 가열 완료하는 부스트 모드와 ‘프로급’ 혜택으로 흡연 소비자 공략

[일요서울ㅣ사천 이형균 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가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glo™ pro)’의 시판을 기념해 온라인 스토어 단독 프로모션을 연다.

BAT코리아가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출시를 기념, 12월 한 달간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BAT코리아 제공
BAT코리아가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출시를 기념, 12월 한 달간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BAT코리아 제공

글로 전용 온라인 스토어 혜택은 기기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점을 통해 애플 에어팟 프로 총 300대 증정,  글로 멤버십 프로그램 ‘글로 라이브’ 최대 2만 5000 포인트 적립으로, 내년 1월 5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온라인 스토어를 통한 기기 구매 시, 온라인 전용 3만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멤버십 포인트도 적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판매되는 ‘샴페인 골드’ 컬러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글로 고객 멤버십 프로그램 ‘글로 라이브’는 온라인 스토어 기기 구매 고객에게 2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구매 제품 일련번호를 등록하면 5000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이벤트 응모뿐 아니라 글로 제품 구매와 편의점 상품권 교환으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제품 후기를 작성한 온라인 스토어 글로 프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지급되며, 이중 추첨을 통해 매주 60명 총 300명에게 애플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BAT 코리아 관계자는 “BAT의 혁신 기술이 집약된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는 기존 글로 시리즈 2 대비 획기적인 가열 시간 단축과 더불어 완전히 새롭고 강력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온라인 스토어를 통한 ’프로급’ 혜택을 통해 차원이 다른 글로 프로의 장점을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주부터 본격 판매를 개시한 글로 프로는 프리미엄 주방가전에 널리 쓰이는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채용해 기존 제품에 비해 진일보한 성능과 만족감을 선사한다.

글로 프로는 가열 시간을 크게 단축한 동시에 두 가지 모드를 하나의 버튼으로 지원,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어드밴스 모드’의 가열 시간은 20초로 기존 글로 시리즈 2 대비 20초 단축됐으며, 더욱 부드러운 풍미를 제공한다. 특히, 가열 시간이 단 10초로 단축된 ‘부스트 모드’는 한층 빠르고 강렬한 만족감을 선사한다.

1902년 설립된 BAT 그룹은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며 50개국 이상의 시장을 주도하는 세계적인 담배 회사다.

BAT코리아는 1990년 국내 법인을 최초 설립한 이래, 주력 브랜드인 ‘던힐(Dunhill)’과 ‘로스만(Rothmans)’, ‘켄트(KENT)’를 판매하고 있다. 2017년에는 혁신적인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glo™)’를 출시한 데 이어 2018년에 ‘글로 시리즈 2(glo™ series 2)’와 글로 전용 담배 브랜드 ‘네오(neo™)’ 8종을, 그리고 지난 3월에는 작고 강력한 ‘글로 미니(glo™ mini)’를 새롭게 출시해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8월에는 차세대 전자담배 글로 센스(glo™ sens)를 세계 최초로 출시한 바 있다. BAT코리아의 임직원 수는 약 1000명이며, 경남 사천에 BAT그룹 내 최고 수준의 생산능력과 품질경쟁력을 갖추고 전 세계 15개국 이상에 수출하는 생산 공장을 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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