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사천 이형균 기자] 경남 사천시어린이도서관이 오는 5일부터 23일까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대상으로 2020년 1분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사천시어린이도서관 2020년 1분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홍보물 @ 사천시 제공
사천시어린이도서관 2020년 1분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홍보물 @ 사천시 제공

내년도 1분기 프로그램은 새해를 맞아 새롭게 구성했다.

유아 대상(4개)으로 Fun Fun Song ▲Story Time, 북적북적 책놀이, 꼬마과학자 초등 대상(8개)으로 블링블링 토탈공예, 창의수학 보드게임, M.I.E 생각창작소, Reading Stater, 코딩스쿨, 나는야 유튜버, 원어민과 TalkTalk, Book Report 총 12개 15반으로 총 179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내년 1월 2일부터 프로그램별로 개강해 3월 28일까지 운영된다.

수강료는 Book Report강좌를 제외하고 무료이며 (단, 재료비는 수강생 부담)수강신청하기 위해서는 도서관 홈페이지 회원가입자이거나 대출회원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모집기간에 내 미달이면 방문 또는 전화 접수받는다.

또한 사천시어린이도서관 특성화 프로그램인 영어전자책은 수준별 영어책을 듣고 읽고 워크시트까지 제공되며 특히 가정에서도 이용가능해서 영어학습에 큰 도움이 될 듯하다.

사천시어린이도서관(관장 서효숙)은 "어린이도서관 1분기 프로그램을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게 유튜브 직접 만들어 보기, 코딩 강좌 등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준비했으니 도서관에서 여가도 즐기고 독서에 대한 흥미를 더욱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사천시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어린이도서관 자료실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