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자 200여 명 참여… 대규모 일자리 채용설명회 및 현장면접을 동시에

고양시, ‘2020 보아스골든케어 채용설명회’ 개최
고양시, ‘2020 보아스골든케어 채용설명회’ 개최

[일요서울|고양 강동기 기자]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지난 12월 3일 오후 2시부터 일산동구청 2층 대회의실에서 ‘보아스골든케어 채용설명회 및 현장면접’을 개최했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2020년 2월 1일 오픈예정인 ‘보아스골든케어 요양원’ 개원에 필요한 인력채용을 위한 자리로, 고양시 구직자 200여 명이 참여했다. 문봉동에 위치한 3,000평 규모의 251개 병상을 가진 보아스골든케어는 요양보호사·물리치료사·작업치료사·사무관리·간호사·간호조무사·조리원·운전직·사회복지사·시설관리 등 총 16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설명회에 참여한 구직자들은 대표 및 담당자들의 설명을 진지하게 경청했으며, 신중년들이 다수 참여해 신중년들의 일자리에 대한 절실함을 체감하는 자리였다.

시 관계자는 “이 자리를 계기로 고양시 구직자들이 다양한 직종의 일자리와 장롱 속 면허를 꺼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고양시민들의 대규모 일자리를 위해 채용설명회와 현장면접을 한자리에 개최한 것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채용 설명회와 현장면접이 고양시민들에게 일자리에 대한 희망을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참여하지 못한 구직자들은 고양시 통합일자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채용 설명회 등 고양시의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는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 블로그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