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월트디즈니코리아]
태연 [월트디즈니코리아]

 

[일요서울] 태연이 부른 '겨울왕국 2' 국내 공식 커버송 '숨겨진 세상' 뮤직비디오가 누적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태연이 참여한 '숨겨진 세상'은 음원 발매 이후 멜론, 벅스, 지니뮤직, VIBE 등 각종 음원사이트의 OST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태연의 가창력과 함께 '겨울왕국2'의 경이로운 모험을 엿볼 수 있는 '숨겨진 세상' 뮤직비디오는 디즈니 뮤직 아시아 VEVO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후 누적 조회 수 1000만 뷰를 기록했다.

믿고 듣는 보컬퀸 태연의 매력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완성된 엘사의 새로운 주제곡 '숨겨진 세상'은 국내 더빙판의 엔드크레딧을 장식하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해외 팬들은 "디즈니의 선택은 탁월했고, 태연의 목소리는 엘사의 주제곡과 꼭 들어맞는다", "수백만 번의 좋아요를 누르고 싶다", "정말 엘사를 보는 것 같다", "말로 설명할 수 없을 만큼의 감동을 준다. 그녀의 목소리가 너무 좋다", "이 노래 듣는 걸 멈추지 못할 정도로 중독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겨울왕국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국내 개봉 17일 만에 누적관객수 1000만 명을 돌파, 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작에 이름을 올렸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