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가 한국생산성본부(회장 노규성)가 주관하는 ‘2019년 국가고객만족도 (이하 NCSI)1 ’ 조사에서 업계 최초로 12년 연속 신용카드 부문 1위로 선정됐다. BC카드는 서비스 기획부터 출시까지 고객을 직접 참여시키고, 디지털 기술력과 차별화된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을 이끌고 있다.

먼저 BC카드는 2008년부터 고객패널제도 ‘BC내비게이터(Navigator)’를 통해 각종 서비스 기획부터 출시, 피드백까지 모든 과정에 고객패널을 참여시키고 있다. BC카드는 올해까지 고객패널이 제안한 누적 230여개의 아이디어를 실제 서비스와 업무에 반영했다.

또한 BC카드는 디지털 기술에 집중 투자하며 고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객은 페이북 앱 하나로 QR코드 결제 등 온∙오프라인 간편결제 서비스를 비롯해 예∙적금 및 CMA 계좌 개설, 0.01주 단위 해외주식투자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앞으로도 BC카드는 고객의 보다 편리한 금융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더욱 많은 금융기관 및 핀테크 기업과 손잡고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생활 영역 곳곳에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엔BC’ 마케팅플랫폼도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있다. ▲빨간날엔BC(일요일∙공휴일 결제 혜택) ▲여행엔BC(국제선 항공권 특가 혜택) ▲글로벌엔BC(해외가맹점 특화 혜택) ▲맛집엔BC(인기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및 특가 혜택) ▲생활엔BC(2030세대 특화 생활제휴 혜택)가 대표적이며, 모두 페이북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BC카드는 빅데이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추천하는 ‘#마이태그’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편리한 소비생활에 기여하면서도, 영세중소상공인의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며 상생하고 있다.
BC카드는 NCSI 12년 연속 1위를 기념해 12월 12일부터 23일까지 12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문환 BC카드 대표이사 사장은 “고객의 변함없는 신뢰를 바탕으로 업계 최초 국가고객만족도 12년 연속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다” 며 “앞으로도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으로 고객의 사랑에 꾸준히 보답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