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육관계자 500여 명 참석, 한해 동안의 노고 격려

[일요서울ㅣ밀양 이형균 기자] 경남 밀양시체육회(회장 박일호)가 주최한 ‘2019 밀양시 체육상 시상식 및 체육인의 밤’ 행사가 지난 11일, JK웨딩홀(구. 화랑뷔페)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11일, 밀양시 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박일호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밀양시 제공
지난 11일, 밀양시 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박일호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밀양시 제공

이날 행사에는 체육회 회장인 박일호 시장을 비롯해, 김상득 시의회 의장, 정영환 교육장 등 지역 기관장과 읍면동 체육회와 가맹단체, 학교장, 선수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한해 동안 시의 체육 발전을 위해서 열과 성을 다한 지도자와, 지역 명예를 위해서 고군분투한 선수에게 시장표창과 감사패, 공로패 등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식전 행사로 한해 동안 체육대회 활동과 생활체육 지도활동 등을 담은 동영상을 보며 참석자 모두가 변모하는 밀양 체육에 큰 박수를 보냈다.

박일호 시장은 “올해는 각종 스포츠 시설 확충과 생활체육 활성화에 적극 노력한 한 해였다” 라며, “2020년 경자년에는 밀양 체육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각 기관, 단체, 체육인 모두가 힘을 모으자“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