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장날 모금 활동 전개로 많은 군민 참여
- 경남공동모금회 월동난방비 3580만원도 함께 전달

[일요서울ㅣ합천 이형균 기자] 경남 합천군 사랑의열매나눔봉사단(단장 김우순)은 지난 13일, 합천시외버스터미널 앞에서 문준희 합천군수, 석만진 합천군의회의장 등 기관사회단체장과 자원봉사자, 군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열매 달기 캠페인’을 개최했다.

합천군 사랑의 열매달기 행사 @ 합천군 제공
합천군 사랑의 열매달기 행사 @ 합천군 제공

이날 행사에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하고 장날 거리모금활동까지 펼쳐져 많은 군민들이 참여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 참여자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전달하면 자원봉사자들은 기탁자에게 사랑의열매를 달아주어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아울러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합천군에 월동난방비 3580만원을 전달했다.

문준희 합천군수는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펼쳐주신 군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계속해서 많은 분들이 성금모금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감사와 당부의 인사를 전했다.

군은 이날 모금된 성금을 KBS창원에 이웃돕기 성금으로 전달했다. 또한 군 관계자는 “전달받은 월동난방비는 저소득층 179가구에 20만원씩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합천군은 2020년 1월 31일까지 계속해서 이웃돕기 성금을 접수하고 있으며, 많은 군민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품을 기탁하고 싶은 분들은 합천군청 주민복지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