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 동문네거리서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 사랑의 바자회 열어

[일요서울ㅣ함양 이형균 기자] 경남 함양상림로타리클럽(회장 홍숙자)는 지난 18일 오후, 동문네거리 NH농협 앞에서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을 위한 사랑의 바자회를 개최했다.

18일 오후 동문네거리 NH농협 앞에서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을 위한 사랑의 바자회를 개최했다. @ 함양군 제공
18일 오후 동문네거리 NH농협 앞에서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을 위한 사랑의 바자회를 개최했다. @ 함양군 제공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이날 바자회에는 함양상림로타리클럽 회원들과 스폰서 클럽인 함양로타리클럽 임종구 회장과 회원, 그리고 서춘수 함양군수를 비롯한 지역기관단체에서도 바자회를 찾아 사랑나눔에 동참했다.

이날 상림로타리클럽은 수익금 1000만 원을 목표로 바자회를 찾은 이들을 위해 직접 만든 차와 쿠키, 순대, 어묵, 전 등을 판매했으며, 수익금은 지역 불우이웃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홍숙자 회장은 “추운 겨울 로타리안의 사랑 나눔을 통해 군민 모두가 따뜻한 연말을 맞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 지역사회 사랑 나눔에 로타리 회원들이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사랑나눔 바자회를 찾은 서춘수 군수는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행사를 준비한 로타리 회원 여러분들계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밝고 따뜻한 지역 만들기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함양상림로타리클럽은 사랑의 바자회 행사를 비롯해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기탁, 봉사활동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