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이 친구와 함께하는 파티 컨셉의 '레이디스 파티 패키지'를 지난해에 이어 앵콜로 준비했다.

​여자친구들의 모임을 위해 준비한 이번 패키지는 ▲ 아늑하고 모던한 디럭스 룸에서의 1박 ▲ 베리클 탄산음료 2병 ▲ 토니모리 컨시크 기프트 (컨시크 클렌징 워터 +컨시크 에센스팩트) 2세트가 제공된다.

패키지는 1월 7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파티 컨셉을 위한 파티소품과 브라이들샤워 전문 드레스로 유명한 엔블레스유의 드레스도 추가 지불 후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혜택은 휘트니스 무료이용과 이용고객 중 쥐띠 고객에게는 토니모리 컨시크 컬러마크 글로우 립스틱 1개가 선물로 증정된다.(신분증 증빙)

​패키지 상품중 토니모리 컨시크 기프트 세트는 국내 유명 피부과 원장과 (메이크업 실장과) 콜라보한 작품으로 기존 에센스 팩트들의 단점을 보완 연구 개발하고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가져다 주는 화장품으로 탄생했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은 가족들의 라이프가 특화된 김포시 아라육로에 지난해 3월 588개의 객실로 개관하여 캐릭터 키즈룸과 100평이 넘는 키즈존을 준비하고 친환경 환경을 자랑하며 아이들과의 여행지에 참 좋은 곳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도심에서 멀지 않게 벗어나 호캉스라는 이름을 붙일 수 있는 시간, 여자친구들이 모여 고급 화장품과 유기농 음료로 지친 심신을 달래고 여유로운 휴식과 파티를 경험해보자. 홈페이지 전용상품으로 예약실을 통해서만 예약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