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백 및 모바일쿠폰 제공,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월 9일까지 ‘영리(榮利)한 광주은행 KJ카드 새해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월 9일까지 ‘영리(榮利)한 광주은행 KJ카드 새해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일요서울ㅣ광주 임명순 기자]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월 9일까지 ‘영리(榮利)한 광주은행 KJ카드 새해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만원의 행복_캐시백! ▲만원의 행복_모바일 쿠폰! ▲전 가맹점 5개월 무이자 할부 제공 3가지 이벤트로 진행한다.

‘만원의 행복_캐시백!’ 이벤트는 기간 내 개인카드로 이벤트에 응모하고 전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결제계좌로 만원 캐시백 해준다.

‘만원의 행복_모바일쿠폰!’ 이벤트는 기간 내 개인카드로 이벤트에 응모하고 전국 CGV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온라인 업종(쿠팡,11번가,위메프) 또는 광주·전남지역 정관장에서 누적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 한하여 각 만원씩 최대 3만원 모바일 쿠폰 제공한다.

‘전 가맹점 5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는 기간 내 개인카드로 이벤트에 응모하고 전 가맹점에 5만원 이상 할부 거래 이용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단, 국세 및 지방세 등은 제외된다.

새해맞이 이벤트는 광주은행 홈페이지와 가까운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세부 이벤트별 기간 및 쿠폰 제공일 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또는 광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2020년 광주은행 KJ카드와 함께 희망찬 새해를 맞으시길 바라며 이번 새해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2020년 경자(庚子)년 영리한 쥐처럼 고객님께 영리(榮利)한 혜택을 가득 담은 KJ카드로서 고객님과 동행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