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요가·줌바댄스 교실 1기 수강생 오는 13일부터 모집, 수강료 무료

7330 볼링교실
7330 볼링교실

[일요서울 |인천 조동옥 기자] 인천 동구가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7330 생활체육교실' 수강생을 모집한다.

'7330 생활체육교실'은 지역주민들이 건전한 여가생활과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7일에 3일 30분 이상 운동하자는 의미로 운영되는 생활체육 프로그램이다.

운영 프로그램은 아침체조, 탁구, 요가, 줌바댄스, 볼링, 테니스 등의 총 6개 종목으로 송현근린공원, 주민행복센터 등에서 운영된다. 특히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탁구, 요가, 줌바댄스 교실 1기 수강생을 전화접수 또는 동구청 평생학습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예정이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또한, 7330 생활체육교실 참여자 모두를 대상으로 스포츠안전공제 서비스에 가입해 안전한 생활체육 운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더 많은 구민에게 건전한 여가활동의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존 온라인접수에서 전화접수 또한 받을 예정이며, 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선착순이 아닌 추첨을 통하여 수강생을 선정할 계획이다. 구민 건강증진 및 안전한 생활체육활동 활성화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이번 생활체육교실에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