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7일 구청1층 송죽원서‘설 맞이 연수구 생산식품 할인판매전’
지역 내 9개 업소 40여개 제품 시중가 보다 33~20% 할인 판매

[일요서울 |인천 조동옥 기자] 연수구가 설연휴를 앞두고 오는 16일(목)과 17일(금) 양일간 구청 1층 송죽원에서 연수구민과 직원을 대상으로 ‘설 맞이 연수구 생산식품 할인 판매전’을 개최 한다.

이틀간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 관내 식품제조가공업소에서 생산한 식품을 중간마진 없이 직거래로 소비자에게 시중보다 33~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판매전은 ‘연수구 판로개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구민들은 품질 좋은 설 선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고 판로에 어려움을 겪는 우리 지역 식품 제조·가공업소는 생산식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행사다

할인 판매 제품은 소비자와 식품제조가공업소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그래롤라, 마카롱, 참기름, 커피 등 설 선물용품과 설 상차림을 위한 김치, 찹쌀 떡 등 9개 업소 40여개 제품이다.

무료 시식회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판매전은 연수구가 2018년부터 추진하는 사업으로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판로개척 플랫폼 기능 수행에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는 입장이다.

고남석 구청장은 “연수구 생산식품 판로개척 지원사업은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지만 제품 인지도 부족으로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관내 식품제조가공업소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