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인스타그램에 '아이와 함께하는 방학'이라는 컨셉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에 좋아요와 함께 아이들과 방학동안 하고싶은 일이나 아이에게 해주고 싶은 이야기를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아이들의 방학이 끝나는 시점인 2월 27일까지 진행하며 다음날인 28일 인스타그램에 당첨자 발표를 한다.

추첨 선물은 ▶1등 (1명) 캐트리스<HD파운데이션+파데브러쉬+슈퍼비아 아이섀도 팔레트+파워플럼핑 젤 립스틱>+키즈존입장권 2매 ▶2등 (2명) 케트리스<HD파운데이션 2종+파데브러쉬>+키즈존입장권 2매 ▶3등 (3명) 캐트리스 슈퍼비아 아이섀도 팔레트+키즈존입장권 2매 등 모든 당첨 선물에 키즈존 입장권이 포함됐다.

라마다 김포한강호텔의 2층에 준비된 100평이 넘는 키즈존은 특수 바닥재와, 컬러리프, 사각그네 흔들다리, 주방놀이, 북카페, 볼풀 존, 와이드 매트힐 등의 친환경 시설을 사용하여 아이가 부모와 함께 시간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당첨 선물중 '캐트리스' 제품은 유럽 NO.1 메이크업 제품으로 패셔너블한 SPA BEAUTY브랜드로 유명하다. 유럽제조의 기술력과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 특히 수부지 피부에 적합한 HD파운데이션, 품절대란으로 유명한 팔레트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국내 H&B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관계자는 “SNS방학 이벤트에 아이를 위한 호텔 키즈존 선물과 함께 부모를 위한 선물은 품질좋고 특별한 제품을 준비하고 싶어서 비건 메이크업으로 환경과 동물까지 생각한 윤리적인 기업의 캐트리즈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여 다양한 SNS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아이와 부모에게만 적용되지 않고, 방학을 맞이한 대학생들도 전부 참여 가능하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은 지난해 3월 588개의 객실로 오픈, 키즈존에서 부터 키즈룸을 준비하여 아이들과의 여행에도 참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도심에서 멀지 않게 벗어나 '힐링'이라는 이름을 붙일 수 있는 호캉스의 시간, 맞은편 김포현대아울렛에서의 쇼핑과 여유로운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